입학 Q&A

골프장취업
등록일
2016-10-07
작성자
골프짱
조회수
879
답변글
작성자 : 조경과        답변일 : 2016/10/07
제목 : 골프장취업관련

안녕하십니까?  질문감사합니다.

 

골프과를 다니신다니 아마 김천생명과학고 학생인것 같은데, 문의하신 내용 답해드리겠습니다.

우리대학 조경과는 전국 최대 규모의 골프장인 인천 영종도소재 "SKY72 Golf &Resort"와 산학협약을 맺고

취업과 현장실습및 학술교류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작년 졸업생 3명이 2-1학기 방학을 이용하여 현장실습을 한후 바로 8월부터 정규직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올해 현재 2학년 학생3명이 현장실습을 마치고 인턴으로 3개월째 근무중입니다.

인턴이 끝나면 계약직으로 전환되어 정규사원이 됩니다.  전국의 골프장은 무수히 많습니다.

그 중 대형골프장을 중심으로 현장실습과 취업을 병행하고 있으며, 학생의 희망인 골프장 취업은 보장드릴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.

궁금함에 충분한 답변이었으면 합니다.


=================[이하 원글]=================
[원글] 골프짱 님이 쓰신글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제목 : 골프장취업
내용 : 저는 인근의  전문계 학생인데요.  골프과를 다니고 있습니다. 3년동안 배운것도 주로 골프관련 내용을 배웠고 취업도 골프장쪽으로 하고 싶은데   조경과를 졸업하면 취업이 잘 되는지요?

질문글
저는 인근의  전문계 학생인데요.  골프과를 다니고 있습니다. 3년동안 배운것도 주로 골프관련 내용을 배웠고 취업도 골프장쪽으로 하고 싶은데   조경과를 졸업하면 취업이 잘 되는지요?